STORY

마이크로브루어리코리아의 15년 경험과 노하우

마이크로브루어리코리아의 맥주는?

2002년 국내 최초의 하우스맥주(수제맥주) 시장에 진출한 마이크로부르어리코리아는, 서울 시내 8개 직영매장 운영의 노하우 및 200여개 거래처 납품을 통해 검증된 역사와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15년 동안 국내맥주 시장의 선구자로서 꾸준히 한길만 달려온 마이크로브루어리코리아만의 특별한 노하우를 경험해 보십시오. 마이크로브루어리코리아는 소규모 개인 사업자부터 프랜차이즈 본사, 대형주류업체까지 전국 어느곳에나 원하시는 맥주를 최상의 품질, 국내 최저가로 공급힙니다.

맥주의 특장점


뭰헨공대 출신의 브루마스터가 직접 생산관리 감독

유통기한을 늘리기우해 물리/화학적 처리를 하지 않은 진짜 생맥주

전문 양조사들의 철저한 위생 관리

생산부터 납품까지 완벽한 콜드체인시스템으로 신선한 맥주 공급 

3대 경쟁력


품질

2002년 국내 최초로 하우스 맥주(수제맥주)시장 진출 

15년동안 서울 시내 8개 매장과 200여개 거래처 납품을 통해 검증된 역사와 겸험 보유 

가격

다년간 쌓아올린 노하우와 탄탄한 인프라를 기반으로 생산 원가를 파격적으로 절감하여 국내 최저가 실현 

대량생산이 가능한 양조장의 증설 및 관리로 규모의 경제를 실현 

안정된 공급&사후관리

직접배송 혹은 선별된 주류도매업체를 통한 유통 구조의 단순화 

2017년 추가증설한 용인제1공장으로 인하여 20리터 기준 하루 200케그출고가능 및 자가 물류시스템 구축 

A/S전담팀 구성으로 생맥주라인의 철저한 관리 및 신속한 현장대응 가능

COLD CHAIN SYSTEM

사람의 몸에 유익한 성분들이 살아있는 마이크로부르어리코리아의 맥주는 물리(필터링, 열처리)/화학적(첨가물) 처리를 하지 않아 각종 미네랄과 효모가 살아 있어 건강한 맥주입니다. 이를 소비자들에게 최상의 상태로 공급하기 위해 완벽한 콜드체인시스템을 구축하여 정통생맥주만을 완벽한 상태로 공급하고 있습니다.

마이크로브루어리코리아의 모든 맥주는 직사광선 및 상온에 노출되지 않고 항상 적정온도를 유지하여 배송됩니다.

하우스비어 레스토랑 운영

옥토버훼스트는 2002년 7월 문을 연 국내 최초의 하우스비어 레스토랑입니다. 2002년부터 지금까지 옥토버훼스트의 맥주를 사랑해 주시는 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습니다. 단순히 부어라 마셔라 하는 맥주집이 아닌 진정한 맥주를 즐기는 공간으로 진한 향과 깊은 맛의 생맥주를 즐길 수 있는 마이크로브루어리코리아의 레스토랑 브랜드입니다. 

옥토버훼스트는 독일 뮌휀의 세계적 맥주축제인 <OKTOBERFEST>에서 영감을 받아 한국에서도 독일의 흥겨운 맥주축제를 1년 365일 즐길 수 있도록 하는 것이 그 목적입니다.

장애어린이를 위한 기부, 

푸르메재단 천사활동

마이크로브루어리 코리아는 장애어린이의 재활과 자립을 돕는 푸르메재단과 함께 합니다. 푸르메재단의 어린이재활센터의 건립과 장애어린이 치료를 위한 나눔활동을 함께하고 있으며, 수익의 일정금액을 나눔을 통해 실천하는 '푸르메처나' 활동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마이크로브루어리코리아 주요거래처